2019 년 미국과 중국에서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서비스의 증가를 알립니다

중국과 미국에서는 주목할만한 많은 기업들이 2018 년에 블록체인 블록 파티에 참여했습니다. 가장 최근에 Amazon 은 IBM, Alibaba, Tencent 및 Baidu와 같은 거대 기업들과 자체 기업 블록체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미국 대중국에서 출현하는 블록체인 기업 유형의 개요와 분석은 양국 기업의 필요와 구조의 차이에 대한 주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미국의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은 개발자가 서비스의 자체 프로토콜이나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도록 권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했습니다. 그러나 중국의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은 개발자에게 친숙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개발 플랫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블록체인 기술을 기존 비즈니스 단위 (예 : Taobao, WeChat pay, Baidu 백과사전)에 직접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미숙 한 사람들을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서비스에 도입 한 미국 및 중국의 주요 기업에 대한 최고의 특성 및 분석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중국의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중국의 세 기술 대기업 - Baidu, Alibaba, Tencent ( Sinophiles가 BAT라는 단일 실체로 묶음)가 이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경쟁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Baidu, Alibaba 및 Tencent는 모두 자체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지만 블록체인 제품 및 전략은 다릅니다. 차이점은 다른 인프라 및 비즈니스 단위의 결과입니다.

아마존과 IBM의 전략과는 달리, 세 회사 모두 공개 또는 사설망을 개발한다는 것이 흥미롭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클라우드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뿐만 아니라 "체인"과의 경쟁이기도 합니다. 다음은 세 가지 서비스에 대한 개요입니다.

Alibaba는 BAT 중 가장 활발한 블록체인 선수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큰 블록체인 특허 보유자이자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제공 업체이기도 합니다. Alibaba의 블록체인 서비스는 Alibaba Cloud와 Alipay의 두 자매 회사로 구성됩니다. Alibaba Cloud의 블록체인 서비스는 IBM Hyperledger와 유사합니다. Alibaba는 또한 Hyperledger를 기본 프레임 워크로 사용하고 Kubernetes 및 기타 Alibaba Cloud 서비스와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Alipay 블록체인은 공급망 추적 및 자선 목적을 위한 사설 블록체인 네트워크입니다. Alibaba는 Singles 'Day에 추적성 블록체인을 배치하여 고객의 신뢰를 강화했습니다. Alibaba는 전자 상거래, 금융,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술 대기업이기 때문에 막대한 규모의 블록체인을 도입하고 채택할 수 있습니다.

Tencent는 TrustSQL이라는 공개 블록을 가지고 있으며, 회사는 DApp을 블록체인 위에 설치하거나 DAPP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Tencent는 또한 WeChat 사용자가 서로 돈을 보낼 수 있게 해주는 WeChat Red Envelope에 TrustSQL을 적용했습니다.

Baidu는 XuperChain이라는 자체 블록체인 인프라를 개발했습니다. Baidu는 심지어 XuperChain에서 Wikipedia의 중국어 버전인 Baidu Baike를 얻었습니다. 나는 Baidu Baike가 똑같이 나를 느끼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그것이 얼마나 기능적인지 전혀 모릅니다. Baidu Baike 외에도 Baidu는 엔터테인먼트 DApp 및 이미지 저작권 DApp을 출시했습니다.

미국의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Amazon, IBM, Microsoft 및 Accenture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모든 기업의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장에 있습니다. IBM이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서비스 시장을 주도한다는 기술 및 재무 임원 ( 70 %의 조정자 ) 사이에서 합의가 이루어졌지만 Amazon의 진입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국의 기업 블록체인은 2018 년에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다음은 2019 년 기업 블록체인 무기 경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3 개의 기술 회사인 Amazon, IBM 및 Microsoft의 특성입니다. 특히 세 회사 모두 상업용 배포를 위한 전용 블록체인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2018 년 IBM은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솔루션 및 서비스 시장을 주도했습니다. Bluemix의 클라우드 플랫폼은 기업에 SaaS (software-as-a-service)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Hyperledger Fabric과 통합하여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하여 다양한 비즈니스 요구에 부응하는 개발 프로세스를 단순화했습니다.

그 이후로 IBM은 기술 도입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산업 분야의 주요 비즈니스와 거래를 성사 시켰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IBM과 해운 회사 Maersk이 TradeLens라는 이름으로 파트너십을 맺은 것입니다. 2018 년 8 월 9 일 현재 94 개 참여 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파일럿 프로그램을 완료 한 TradeLens는 물류를 단순화하고 업계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것입니다. 전체 노력은 IBM Blockchain 플랫폼을 기반으로 구축될 것입니다. 2018 년에 상승할 글로벌 해운 업계를 목표로 삼기 위해 이러한 움직임이 남아 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마존 이 두 가지 핵심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블록체인으로 옮기기 시작했습니다. Amazon Managed Blockchain 및 QLDB. 전자는 "확장 가능한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쉽게 만들고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완벽하게 관리되는 서비스"입니다. 두 번째 서비스인 QLDB는 기업이 데이터의 추세를 쉽게 추적할 수 있게 해주는 "완전 관리 원장 데이터베이스"입니다. IBM의 첫 번째 우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Amazon은 블록체인 엔터프라이즈 주 시장을 위해 시장에 진입하는 회사 그룹을 이끌 기위한 좋은 위치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AWS는 작년에 아마존의 수익이 43 % 증가한 175억 달러를 차지했으며 그 상위 라인의 10 %를 차지했습니다.

Microsoft는 비즈니스를 위한 통합 도구 및 서비스가 포함된 클라우드 서비스 플랫폼인 Azure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및 서비스에 최초로 통합된 블록체인 기술이었기 때문에 주목할만한 기업입니다. Blockchain Workbench라는 Azure의 블록체인 응용 프로그램은 현재 미리 보기 모드에 있습니다. 플랫폼이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인프라 개발 시간을 크게 단축시키는 것은 이 기술의 대량 채택에 대한 주요 장벽이 된다는 것입니다.

미국 - 중국 기술 무기 레이스에서의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블록체인이 드디어 빅 리그를 만들었나요? 미국에서는 기업들이 기존의 클라우드 서비스 제품군의 일부로 블록체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기술 사용을 쉽게 하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대부분 물을 시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전반적으로 IT 기업은 사설 클라우드를 사용하는 비즈니스를 위한 블록체인의 잠재력에 걸려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에서는 많은 기업들이 기업 책임과 소비자 신뢰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Alibaba, Tencent 및 QQ와 같은 업계 거물들은 소비자 신뢰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을 자체 공급망에 직접 통합했습니다. 중국의 경우, 이러한 프로세스가 사실상 소비자와의 관계를 개선하여 수익을 제공하는지가 핵심 고려 사항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8 년은 블록체인 기업으로 두 가지 이유로 유명합니다. 새로운 블록체인 플랫폼을 개발하는 비용과 초기 채택자인 이점 사이의 비용 편익 분석에서 많은 사람들이 후자와 편을 들었습니다. 두 번째는 인공 지능이나 로봇과 같은 신기술에서 첨단 기술을 확보하려는 두 국가의 기술 경쟁이 블록체인을 가로막는 것입니다. 2019 년에 우리는 이러한 BaaS 플랫폼이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방법을 검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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